자주 묻는 질문
운영
Q상담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자세히보기
평일 :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요일 : 오전 9시 ~ 낮 12시
일요일/공휴일 : 휴무
※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010-4495-7991 번호로 전화주시면 부재건을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Q케스코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자세히보기
케스코는 오래되고 노후화된 창호를 새로운 창호로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3년 연속 국토부 선정 우수사업자 역량을 토대로 견적/상담/계약/시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케스코에서 시공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자세히보기
케스코에서는 휴그린, KCC, LX 1군 브랜드 제품별 맞춤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100% 검증된 국내산 정품 브랜드의 고급형 제품만을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누적 시공 1위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시공팀이 꼼꼼한 시공을 진행하고, 창호 업계 최초로 A/S 20년 보증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Q시공이 가능한 지역은 어디까지인가요?
자세히보기
제주도를 포함하여 전국 어디서나 시공이 가능합니다. 아침에 시작하여 퇴근 전에 끝나는 원데이 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시공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상담/견적
Q가전창호 견적은 어떻게 받나요?
자세히보기
가전창호 제품은 선택하시는 옵션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기에 전화상담 이후 방문상담을 통해 정확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신청한 견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자세히보기
‘견적조회’ 후 ‘상담신청’을 완료하셨다면, 입력해주신 연락처를 통해 문자메시지로 외부창 견적이 즉시 발송됩니다.
(외부창 기준이며 내부창 추가, 변형 여부 등 현장 상황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Q상담은 어떤 식으로 진행 되나요?
자세히보기
‘견적조회’ 후 ‘상담신청’을 완료하셨다면, 24시간 이내 전문 상담 매니저가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컨설팅을 통해 고객님의 집을 진단하고, 다양한 샷시 브랜드 중 가장 적합한 창호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Q상담신청을 했는데 업체연락을 못받았어요.
자세히보기
홈페이지 기능 오류로 인해 상담신청이 누락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1588-0730 또는 010-4495-7991 으로 전화주시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그린리모델링 등 정부지원사업이 뭔가요?
자세히보기
그린리모델링은 60개월 할부 + 할부 이자 4% 지원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아파트의 경우 무이자 36개월 (삼성/롯데카드 한정)이 가능합니다.
BRP는 최대 8년 무이자 할부 (서울시 거주민 한정)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Q사다리차를 사용하지 못할 경우엔 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자세히보기
사다리차를 사용하지 못하는 환경에서는 별도의 장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보통 차량윈치, 세대윈치, 스카이 등의 장비를 사용하게되는데
이런 장비들은 더 많은 인력이 요구되며 장비 자체의 운용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Q거실 또는 방이 확장되어있을 때 왜 추가비용이 발생하나요?
자세히보기
기본 견적은 확장이 되어있지 않은 최초 설계 상태의 외부창 기준 견적으로 산출됩니다.
하지만, 베란다를 확장한 경우에는 단열을 위해 외부단창이 아닌 외부이중창으로 설치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Q주택이나 상가는 견적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자세히보기
아파트의 경우 케스코의 누적 시공 건 수와 실측 데이터를 활용해서 외부창 견적을 안내해드릴 수 있지만,
주택이나 상가의 경우 현장마다 창호 사이즈가 상이하기 때문에 창호 도면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서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Q내부창도 바꾸고 싶어요. 견적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자세히보기
현장마다 확장 여부 및 창호 사이즈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내부창을 포함한 견적은 방문견적을 통해서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정확한 견적을 통해 혼선을 방지하고자 함입니다.
Q15층 이상 고층이라면 추가비용이 발생할까요?
자세히보기
사다리차의 기준법상, 15층 부터는 높이의 문제로 인해 고층 전문 장비를 사용하는 사다리차를 활용해야만 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사다리차 장비의 경우 더욱 큰 차량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비용은 높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Q공사 중에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결해 주나요?
자세히보기
전문 경력자들로 구성된 관리팀이 현장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해결해드립니다.
문제발생 시, 1588-0730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관리해드리겠습니다.
Q공사가 끝났지만 추후에 하자가 생긴다면 해결 해줄 수 있나요?
자세히보기
케스코는 시공 후에도 안심하고 A/S를 받을 수 있도록 공사완료 고객에게 20년 A/S보증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신가요?
1588-0730 042-471-7991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친절한 상담을 약속드릴게요.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
토요일: 오전 9:00 ~ 12:00
3초 견적 바로가기